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는 자로 살자 :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중앙대

배우는 자로 살자

평안하고 기쁜 인생이 살고프신가요??ㅎㅎ

그럼 배우는 자로 살자 ㅋㅋ

내년에 한살 더 먹으실 예정이시라구요??ㅎㅎ

그럼 배우는 바로 살자 ㅋㅋ

요즘 깨닫고 새로운거 익히시는게 힘드시다구요??ㅎㅎ

그럼 배우는 자로 살자 ㅋㅋ

변화가 두렵고 남이 해주는거만 받고 싶으시다고요??ㅎㅎ

그럼 배우는 자로 살자 ㅋㅋ

그리스도의 학교에 입학하신 여러분~^^♥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입학하신이상 졸업이나 방학은 없습니다요~^^♥

그럼 평생 배우는 자로 살자 ㅋㅋ

우리는 하나님의 존귀한 자녀이다.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중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