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씀묵상

불안을 말씀으로 떨쳐내도록 도와준 네비게이토 교제-중앙대 네비게이토

요즘 점점 많아지는 과제에,
내가 벌려놓은 여러 활동에
바쁜 3월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과연 내가 한 오늘의 모든 선택들이 최선이었을까?
내 삶은 가장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걸까?
무심코 드는 의문들에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



점점 불안이 제 머릿속을  장악하려고 하는 그 때!

네비게이토 교제에서 배운 말씀이 생각났어요!!!!


시121:5,6 말씀카드

시121:5,6 말씀이었는데요, 내가 주님의 말씀 안에 거하면 주님께서 나의 앞길을 든든하게 지키고 보호하신다는 말씀이 와닿았어요♡

가장 크신 하나님이 나의 조력자가 되어주시고 항상 내 곁에 계시다는 사실이 참 든든하더라구요😌

이 구절이 은혜가 되어 말씀카드로 만들어 저장해두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