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인내로 믿음의 근육을 키우자 -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야고보서 5장 : 7~11절 
그러므로 형제들아 주의 강림하시기까지 길이 참으라. 보라 농부가 땅에서 나는 귀한 열매를 바라고 길이 참아 이른 비와 늦은 비를 기다리나니.

너희도 길이 참고 마음을 굳게 하라.
주의 강림이 가까우니라.

형제들아 서로 원망하지 말라. 그리하여야 심판을 면하리라. 보라 심판자가 문밖에 서 계시니라 형제들아 주의 이름으로 말한 선지자들로 고난과 오래 참음의 본을 삼으라.

보라 인내하는 자를 우리가 복되다 하나니 너희가 욥의 인내를 들었고, 주께서 주신 결말을 보았거니와.

주는 가장 자비하시고 긍휼히 여기는 자시니라.

야고보서 5:7‭-‬11 KRV

아멘! 아침에 경건의 시간으로 말씀 보면서 참 은혜가 되었어요.

평안해야만.. 복이 아니라, 고난이 오더라도 인내를 배우고 마음을 굳게하는 것이 복이구나
.. 나에게 인내가 있었나... 돌아보게 되었어요. 😌😁


여름방항때 웨이트를 했는데요.. ㅎㅎ

복근 만들려고 윗몸 일으키기 할때..  한두번 해서는 안생기도라고요...ㅜㅜ 

반복적으로 지속할때.. 

그리고

힘든 동작들 참으며 할때야... 비로소 몸에 근육들이 생기듯이... 


영적으로도 저에게 고난이 올때.. 욥처럼.. 인내하여 그 결과를 꼭 봐야겠다고 결심하게 되었어요!! *^^*


고전10:13절

사람이 감당할 시험밖에는 너희에게 당한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감당치 모할 시험당함을 허락지 않으시고, 또 시험당할 즈음에 피할길을 내사 

너희로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 


영어로 보니까.. 여기서 시험은  common한 것이고, 내가 능히 감당할 만한 것라는 사실이 너무 감사했어요. 
오늘도..믿음의 시련을 기쁘게 여기고,

영적인 근육을 열심히 키워가겠습니다!! 

우리 함께 믿음 성장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