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사님 추천

평강교회 구광태목사님 추천글-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중앙대

구광태 목사님 (평강교회)

  대한 예수교 장로회 평강교회의 구광태 목사입니다. 제가 아는 바로는 네비게이토 선교회는 주님의 복음을 대학생 중심으로 순수하게 전하는 초교파 선교 단체라고 알고 있습니다. 나는 오래전부터 네비게이토 회원들과 친분을 나누어 왔고, 네비게이토 선교회의 일꾼 된 몇 형제, 자매들의 주례를 서본 적도 있고 장례를 집전한 적도 있습니다.

  네비게이토 선교회 형제자매들이 교제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참으로, 건전하고 믿음이 성숙하고,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사람들로 여기고 있습니다.

  주님이 부탁하신 복음을 그리스도이라면 누구나 전해주어야 하는 데, 그렇지 못한 안타까운 실정 속에서 네비게이토 선교회 형제, 자매들은 잃어버린 사람들에 대한 사랑과 복음의 열정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네비게이토 선교회는 복음을 증거할 뿐 아니라 구원 받은 그리스도인들을 주님의 제자로 삼을 수 있는 시스템이 잘 갖추어진 단체라고 알고 있습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마땅히 전해야 할 복음을 전하지 못하고, 오히려 이단들이 거짓 복음을 전하고 있는 가운데 네비게이토 형제, 자매들이 각 캠퍼스와 직장에서, 가정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복음을 전하는 것에 대해서 참으로 귀하게 여기며, 주 안서 같은 믿음을 가진 우리들이 기도해 주어야 할 단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건전하고 아름다운 열매를 맺어가는 네비게이토 선교회 가운데 믿음을 격려하고, 복음의 열정을 북돋우는 교재와 교제가 잘 준비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어떤 이유에서 인지는 모르지만 때로 네비게이토 선교회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은 데, 혹시 부족한 것이 있다면 더 성숙된 제자도의 모습을 나타내며 주님이 맡겨주신 비전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해 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주님의 일꾼으로서는 사역에 대한 오해나 비방에 대해 복음을 위한 고난으로 여기고, 더욱 부끄러울 것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