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사님 추천

강서양문교회 주영환목사님 추천글-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중앙대

강서양문교회 주영환목사님

1. 네비게이토 선교회는 성경을 기초로 한 바른 복음의 기초 위에 세워진 모임입니다. 지금 전 세계 120개 국가에서 공식적으로 활동하는 국제적인 선교단체입니다.
한국에 성경공부를 가장 먼저 정착시킨 모임이고, 현재 제자훈련을 통해서 성장한 사랑의 교회, 온누리 교회 등 모든 교회의 성경공부를 도와준 모임입니다.
지금도 한국 대다수 한국 교회에서 네비게이토 성경공부 교제를 사용하여 청년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각 대학에서 네비게이토 선교회는 공식적인 동아리로 활동을 하고 있고, 모든 대학에서 동일한 원리로 청년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네비게이토 선교회는 전인적인 삶을 도와주는 모임입니다. 영적인 영역뿐 아니라 지적인 영역과 사회적인 영역도 매우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모임입니다. 네비게이토 출신의 젊은이들이 지금도 국내외 굴지의 기업에서 모든 면에서 매우 탁월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3. 저는 교회 목사로 서강대에서 청년 사역을 하면서 네비게이토 선교회 형제들을 10년 이상 지켜 보았습니다. 평신도 형제들이 공부도 잘하면서 주님을 따르고 다른 영혼들을 도와주는 모습을 보면서 목사로서 매우 부끄러움을 느꼈습니다. 그 형제들의 모습이 도전이 되어서 저도 열심히 사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네비게이토 형제들이 주님을 섬긴 결과로서 사회의 중요한 분야에 진출하여 유능한 직장인들이 되고, 그곳에서도 주님의 일군으로 귀하게 사용되는 것을 수 없이 경험하였습니다.
 
4. 네비게이토 선교회는 결코 세상을 경시하는 편협한 모임이 아닙니다. 네비게이토 형제들은 세상에서도 매우 유용한 형제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네비게이토 선교회는 교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모임입니다. 교회 목회자들을 돕기 위한 성경공부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고, 한국 교회의 질적 성장에 매우 크게 이바지 하고 있는 모임입니다.
 
5. 저는 한국교회에 네비게이토와 같은 건전한 선교단체가 존재한다는 것이 하나님의 크신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젊은 시절에 이런 모임을 만나지 못한 것이 매우 아쉽기도 합니다.
저의 자녀들이 대학에 진학해서 네비게이토 선교회에 가입을 한다고 하면 부모된 입장에서 적극 추천할 것입니다.
네비게이토 선교회의 사역에 하나님의 크신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