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중앙대 네비게이토]벚꽃이 활짝 피었어요🌸🌸🌼🌺


기온이 올라가면서 나무에 싹도 나고 벚꽃, 목련, 개나리, 살구꽃 등 봄꽃들이 활짝 만개했어요!!!🌸🌼🌺💐🪻🌹🌱

햇살도 따사롭고 날씨도 넘 좋아서    점심식사도 돗자리깔고 나가서 즐기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ㅎㅎㅎㅎ🏕🌳
하나님께서 만드신 자연을 보니 저도 얼른 밖에 나가 광합성(?)을 즐기니 찬양이 절로 나오네요😚🎵🎶

‭시편 150:1-2, 6
[1] 할렐루야. 주님의 성소에서 하나님을 찬양하여라. 하늘 웅장한 창공에서 찬양하여라. [2] 주님이 위대한 일을 하셨으니, 주님을 찬양하여라. 주님은 더없이 위대하시니, 주님을 찬양하여라.
[6] 숨쉬는 사람마다 주님을 찬양하여라. 할렐루야.

오늘 하루도 하늘을 바라보며 이 모든 것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찬양드리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