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중앙대 네비게이토]네비게이토를 만나 복을 전해주는 사람이 되었어요!🫶

네비게이토 교제에서 각자가 받은 은혜로운 성경 말씀 쉐어링을 듣고 저도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려야지! 하고 결심하게 되었어요



한 외국인 친구를 만나게 되었는데 그 친구는 무교였지만 최근 몸에 이상이 생겨 병원에 다닌다고 했어요. 그 친구를 위해 기도해주겠다고 하며 복음지와 영접기도문을 줬는데 며칠 후에 제가 건네준 영접기도문을 저한테 보여주며 기도하겠다고 하더라구요!
그 영혼이 구원받고 하나님께 직접 대화하며 행복을 누려갈 것이 기대가 되었어요!



최근 교수님이 암에 걸리셔서 매우 위독하신 상황이라 찾아뵙고 천국소망을 나눌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했어요 원래는 보호자 외에는 면회가 되지 않는 상황이었는데요, 기도에 응답하셔서 감사하게 들어갈 수 있게 되었고 교수님께 영접기도문을 보여드리며 위로의 말을 전해드릴 수 있었어요🥹

부족한 입술로 주님의 귀한 복음을 전하는 복의 통로로 하나님께 쓰임받을 수 있음이 감사가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