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사님 추천

우리들의 교회 임문택 목사님 추천글-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중앙대

임문택 목사님 (우리들의 교회)

  저는 중앙대 문리대 영어영문학과 졸업생(75학번)이자 현재 중앙대 사대에 재학 중인 네비게이토 소속 학생의 아버지입니다. 저는 딸아이가 네비게이토에 들어가서 생활하는 것을 보며 제가 학교에 다니던 때에도 현재의 네비게이토처럼 전도를 열심히 하는 단체가 있었더라면 저와 제 친구들이 더 일찍 그리스도인이 되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러면 모든 면에서 조금 더 내실 있는 학교생활을 할 수 있었을 텐데 하고 말입니다.

  제 딸은 친구 한명도 전도하여서 같이 네비게이토에 나가는데 전도 받은 친구가 행복해 하며 참 감사하고 아주 만족하며 다닌다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또한 네비게이토에서 받는 체계적인 성경공부를 통하여 믿음이 자라고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는 이 모임이 아이들을 성장 시키는 것을 지켜보며 부모로서, 또 한사람의 양육자로써 네비게이토가 신뢰가 되고 그 섬김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목회자로써 보기에 네비게이토는 전도를 잘하는 매우 귀한 단체이며 그 전도방식이 매우 효과 적이어서 인천 주안장로교회 나겸일 목사님을 포함하여 많은 교회들도 교회 전도를 네비게이토 방식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중앙대학교 학생들이 네비게이토를 통해서 예수 믿고 구원 받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목사님 귀한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