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사님 추천

호원중앙감리교회 전세권 목사님추천글-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중앙대

전세권 목사님 (호원중앙감리교회)

  저는 호원중앙감리교회 교육담당 목사 전세권입니다. 의정부 호원동 423-1에 위치한 호원중앙감리교회(담임목사 변승근)는 창립23주년을 지낸 교회입니다. 우리 호원중앙감리교회는 영혼을 사랑하고, 구원하고, 양육하여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리려는 목적이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여러 가지 목회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가운데 네비게이토는 우리교회의 중요한 성경공부로 자리잡았습니다. 많은 교인들이 네비게이토 성경공부 과정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나를 얼마나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통해서 구원을 이루셨는가와 구원의 확신을 경험하고, 구원받은 사람으로 어떻게 신앙생활을 해 나가야 하는지를 깨닫고, 신앙생활의 내실 있는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아까 글에 이어 더 언급합니다. 아무래도 제가 섬기는 장소는 교회 안이다 보니 성적인 문제나 비윤리적, 도덕적인 삶에 대한 언급을 하면 대부분 받아들이는 분이기입니다. 아무래도 암묵적으로 그것에 동의를 해서 교회를 찾았기 때문이겠지요. 하지만 캠퍼스 내 선교는 이러한 문제들과 가장 치열하게 싸워야 하는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학생들에게 성결한 삶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는 것은 그들이 알아들을 수 없는 영역이기에 어느 정도 한계가 예상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최근 사회에서 성공한 사람들에게 요구되어지는 삶의 기준이 기독교가 추구하는 삶이 라는 사실을 대학생들이 꼭 인지했으면 좋겠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하는 성결한 삶이 그렇게 힘든 것도,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그들이 앞으로 나가서 살아야 하는 사회에서도 성공한 사람들에게 나타난 삶의 표준임을 말해 줄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지나친 전도활동에 대한 의견은 사실 교회들도 많이 받게 되는 질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영혼을 바라볼 때 꼭 전해야만 하기에 전도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좀 더 자연스러운, 반발을 사지 않게 되는 접근은 고민을 필요로 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귀한 사역 잘 감당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호원중앙감리교회 http://www.hw3927.or.kr/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