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ble Study

[중앙대 네비게이토]인생길에도 네비게이션이 있다면?

오늘 주일 성경공부에서
디모데후서3장 16절 말씀을 배웠어요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디모데후서3:16 말씀-

나의 인생이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정로로 잘 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다가도 예기치 못한 일이 갑자기 생기기도 하고 자욱한 안개 속을 걷는 것같을 때도 있고 때로는 몸이 아프거나  감정이 따라주지 않을 때도 있더라구요...

나름대로 해결해보려고 취하는 방법이 일시적이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주지는 못하는데
말씀으로 답을 찾았을 때는 정말 달랐어요!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시18:1말씀-

출처: 네비게이토출판사 DFD2권

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드셨기에 어떻게 살 때 가장 행복한 인생을 사는지 그 해답을 아시는 분도 Maker이신 창조주 하나님이 다 아시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성경이야말로 인생의 행복설명서이자 지침서라는 것을 기억하고 의로 교육해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하나님과 친밀하게 교제를 나누며 하루하루 승리하는 행복한 인생을 살아야겠어요!


‭‭시19:7‭-‬8 ‭메시지성경
하나님의 계시는 온전하여 우리 삶을 회복시키고, 하나님의 이정표는 확실하여 바른 길을 알려 준다. 하나님의 인생지도는 정확하여 기쁨에 이르는 길을 보여주고,
하나님의 지시는 분명하여 알아보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