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ble Study

[중앙대 네비게이토]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믿음이란?

출처:Youversion Bible 어플

주일에 하는 성경공부에서 그리스도인의 생활지침 책 4과 믿음에 의한 생활을 배웠어요:) 믿음이란 하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것이며, 말씀을 들음으로써 믿음이 성장한다는 것을 말씀과 경험을 통해 깨달을 수 있었어요!

그러므로 여러분이여 안심하라
나는 내게 말씀하신 그대로 되리라고
하나님을 믿노라
사도행전 27:25


믿음은 무엇입니까? 믿음은 우리가 바라는 것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확신을 갖는 게 아니겠습니까? 또한 아직 눈앞에 보이지 않는 미래의 일일지라도 우리가 기대하는 것이 반드시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 게 아닙니까?
히브리서11:1 현대어성경


여러분은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릴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로 나아가려고 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이 살아 계신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진정으로 하나님을 바라는 이는 반드시 보상받는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히브리서11:6 현대어성경

하나님 아버지께서 반드시 살아계셔서 나의 기도를 들어주신다는 것을 믿는 것, 그리고 하나님을 찾고 의지하는 우리에게 반드시 상을 주신다는 것을 믿는 것을 믿음으로 여기신다는 게 너무 감사했어요💕

전능하신 하나님이 목숨까지 내어주셔서 내 죄를 다 없애주신 아버지시기에 나의 인생을 가장 좋은 때에 선하게 인도해주실 것이란 믿음, 나와 관계된 모든 것을 완전케 하시고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실 것이란 믿음을 키워나가야겠어요!

성경에 무려 8천여가지의 약속이 담겨있다고 하는데요, 믿음을 많이 키워서 모두 누려받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네비게이토 성경공부를 통해 믿음이 많이 자라는 유익을 누리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약속의 축복을 누릴 것이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