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중앙대 네비게이토] 시험을 앞둔 수험생 분들, 응원할게요!!!

출처: 은요곰님 말씀카드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 앞으로 다가왔네요!! 이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지금까지 달려오신 모든 수험생분들을 응원합니다😊🙏🙏



‭‭시편‬ ‭37:4‭-‬6‬
또 여호와를 기뻐하라 저가 네 마음의 소원을 이루어 주시리로다  너의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저를 의지하면 저가 이루시고 네 의를 빛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 정오의 빛같이 하시리로다

‭‭예레미야‬ ‭29:11‭-‬1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재앙이 아니라 곧 평안이요 너희 장래에 소망을 주려하는 생각이라
너희는 내게 부르짖으며 와서 내게 기도하면 내가 너희를 들을 것이요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고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

저는 장래인도를 위해 기도할 때, 이 두 말씀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주님께 제 삶을 맡기고 가장 좋게 인도해주시도록 하나님께 기도하며 의뢰할 때 모든 염려들이 사라지고 저의 적성에도 맞고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로 지금까지 인도해주셨더라구요!!!🥰🛤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여러분의 삶도 가장 최고로 인도해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