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중앙대 네비게이토]인생의 우선순위를 어디에 두어야 할까요?

이번주일에는 인생의 우선순위이란 주제로 메시지 말씀을 들었어요!
사람은 인생을 살면서 돈, 스펙, 여가, 가족, 자녀 등 반드시 어딘가엔 우선순위를 두기 마련이더라구요🤔  
난 그동안 어디에 내 시간을 들이며 살고 있었지? 돌아보게 되었어요👣 내가 주로 했던 생각의 문장들을 살펴볼 때 주어가 하나님이였나 아니면 나였나?...삶의 많은 부분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생각하기보다는 내 감정을 따라,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따라 살지는 않았나???

전도서12:13 현대어성경
이제 이 모든 말씀의 결론을 듣자.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그분의 말씀을 지키는 것, 이것은 모든 사람이 마땅히 지켜야 할 의무이다.


전도서 말씀을 보면, 모든 부귀영화를 다 누린 솔로몬이 내린 인생의 결론은,
오직 하나님을 경외하고 주님의 말씀에 주의깊게 마음을 다해 순종하는 것이라고 얘기해주고 있었어요.

마태복음6:33 현대어성경
만일 너희가 하나님의 나라를 어떻게 이룰까,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바른 일을 어떻게 실천할까 고민하면서 그분을 생활의 중심에 모시고 살면 그분은 너희에게 이 모든 것을 더불어 주실 것이다.


마태복음 6장 33절을 보면, 하나님을 내 삶의 중심에 모시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을 실천하는 삶, 하나님의 나라를 성취하는 삶을 살 때 나와 관계된 모든 것을 완전하게! 모든 부분에서 만족하게 해주시겠다고 약속해주고 계세요🎇

이번 주도 내 생각의 주어를 하나님으로 두고 하나님 기뻐하시는 것을 우선순위로 하며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