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죽은 나사로를 살리신 주님-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어제 은혜의 샘 시간은 요한복음 11장 죽은 나사로 살리신 주님을 나눴어요^^
죽어서 냄새가 나는 시체를 향해서
"나사로야 나오너라."
말씀으로 죽음에서 살리시고 완전히 회복시키시는 부분이 은혜로웠어요
저는 저 스스로 때문에도 무덤에 들어가고
주변 상황때문에 무덤에 들어가서 썩어가고있을 때가 있거든요
그런데 그때 저를 무덤에서 나오게하고 살리는 것은 항상 주님의 말씀이었어요

제게는 4살된 아들이 있어요
태어날 때부터 오른쪽 세번째 손가락이 부어있었어요
병원을갔더니
"거대지"라는 기형병 진단을 받았지요
하늘이 무넣지고 내가 뭘잘못해서 그런가하는 괴로움이 밀려왔어요
깊은 무덤 속에 들어가서
어떤 말도 들리지않았어요ᆢ
그때 리더언니는 육체의 장애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우리는 육체에 장애가 없었지만 주님 몰라서 괴롭게살지않았냐고 교제해주셨어요ㅠㅠ
육체가 아니라 영이 건강하면 된다는 영적인 시야가 생겼어요
그리고 말씀읽을때 로마서8장28절을 약속으로 주셨어요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그 약속의 말씀을 받으니 정말 정신이 차려지고 소망이생겼어요!!!

그후 세브란스 병원가서
다시 진료를 받았는데 거대지가 아닌 혈관종이라는 가벼운 병이라는 걸 알게해주셨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것을 깨닫는 시간이었어요.

주님 손에서 나온 것은 다 선하고
주님 말씀이면 다 해결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