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끝없는 양육 -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중앙대 네비게이토 사역을 시작하신지
꽤 오랜시간이 지나면서
2세들이 많아졌어요😀😁😗😊😗😊😉
선교사님ㆍ자매님께서 자녀들도 주님안에서 믿음을 잘키워줄수있도록
모임을 만들어주시고 어떻게 할지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배우고 적용한 것이 아이들과 있을 때 기도해주고 꼭 말씀 읽어주는 것이었어요^^
어영부영보내기 쉽상인데 모임이후에 깨어있게되면서 매일 성경을 읽어주게되었어요👍♥️
오늘은 죽은 나사로 살리신 예수님 부분을 읽어줬어요
그이후 활동으로 그림을 그려봤지요
제가 나사로와 마리아 마르다 얼굴을 그려주고
나사로가 죽었을때 표정과
나사로가 살아났을 때 표정을 그려보게했어요!
아이들이 열심히 그려면서 나사로가 살아난것을 기뻐했어요^^
(위에 사진이 나사로가 죽었을때 슬퍼하는 표정과 살아났을 때 기뻐하는 모습을 그린 그림이예요)

죽은 자도 살리시는 예수님
문제를 해결해주시는 예수님을 나눠줄 수 있었어요^^

캠퍼스 때는 그에 맞게 도와주시고✍
취업하면 직장생활 도와주시고👔
결혼하면 결혼생활을 도와주시고👫🏻
아이가 태어나면 아이양육까지👪 도와주시네요ㅠㅠ
이렇게 영육간의 모든 필요를 매때마다 채워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