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네비게이토 교제를 통해 기도응답을 경험해서 넘 좋았어요!!!

출처: You Version 어플

최근에 네비게이토 교제를 통해 응답받는 기도의 구체적인 조건과 응답해주시는 좋으신 하나님을 배우고 너무 좋았어요!!

배우고 나니 너무 기도하고 싶어 구체적으로 기도했는데 기도응답을 받게 되었어요!!!

 

충격을 잘 방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노트북가방이 있었으면 좋겠어서 기도했어요!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요한복음 16:24"

노트북파우치 응모하는 곳이 있어서 기도하고 응모했더니

감사하게 당첨되어 충격방지용 엠보싱이 들어간 트렌디한 노트북가방을 무료로 얻게 되었어요!!! 

기도응답의 노트북 파우치

정말 나의 소소한 기도응답에도 귀를 기울여 주시는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