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보험은? -중앙대 네비게이토를 통해 알게 된 좋으신 하나님

최근에 보험 계약내용을 확인할 일이 있어서 살펴보게 되었어요~

내가 내는 보험금으로 어디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만약의 경우에 대비해서 얼마나 보장이 되는지,

합리적인 소비인지 따져보게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문득 나의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어떤 보장을 해주신다고 약속해주셨지? 

묵상하게 되었어요~

최근에 네비게이토 교제에서 들은 말씀이 생각나 위로가 많이 되었어요♥

 

 

좋은 땅에 뿌리웠다는 것은 말씀을 듣고 깨닫는 자니 
결실하여 혹 백배, 혹 육십배, 혹 삼십배가 되느니라 하시더라
-마13:23

 


착하고 좋은 마음으로 말씀에 내 인생을 투자하며 순종할 때
최대로 100배의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
수익률로 계산하면 20000%의 수익률을 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놀라웠어요!!!!

 

너희가 노년에 이르기까지 내가 그리하겠고
백발이 되기까지 내가 너희를 품을 것이라
내가 지었은즉 안을 것이요 품을 것이요 구하여 내리라
-사46:4

또한 노후생활까지 완벽하게 보장해주신다는 것이 감사했어요!!
해가 갈수록 보험금도 변동하는데
주님께서는 단지 주님의 자녀라는 이유만으로
종신형 보장을 해주시다니!!!
이 말씀을 네비게이토 교제에서 암송하게 되었는데 너무 은혜가 되더라구요ㅠ0ㅠ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 
-시50:15

오직 나를 듣는 자는 안연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평안하리라
-잠1:33

의인에게는 아무 재앙도 임하지 아니하려니와 
악인에게는 양화가 가득하리라 
-잠12:21


재해 소식이 끊이지 않는 요즘,

하나님께서 나를 모든 재앙 속에서 건져주신다는 사실이

너무나 든든하고 안심이 되더라구요!!

하나님이 나의 든든한 보장이 되어주신다는 사실이

너무 감사가 되었어요♥

 

여호와의 말씀에 가련한 자의 눌림과
궁핍한 자의 탁식을 인하여
내가 이제 일어나 저를 그 원하는
안전지대에 두리라 하시도다
-시12:5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하며
전능하신 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로다
내가 여호와를 가리켜 말하기를
저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나의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시9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