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새내기들에게 추천하는 신앙 꿀팁-힘이 되어준 네비게이토 교제

새내기(출처:게티이미지)

2월 캠퍼스의 분위기는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하는 친구들 또는 후배들의 현수막과

새로운 입학을 축하하는 학교의 가로등배너가 함께 공존하고 있는 시기예요~

 

"Congratulation!" 배너를 보면서 대학교에 처음 입학할 때가 생각났어요

저도 대학에 처음 들어왔을 때,

설렘 반 두려움 반으로 캠퍼스를 구경하며 모든 게 신기했고

자유롭고 낭만적인 캠퍼스 라이프를 즐겨야지 다짐했죠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시간이 지날수록....

술로 달리는 분위기와

넘쳐나는 과제와 다가오는 중간고사의 엄청난 시험 분량으로

전 슈퍼맨이 돼있어야했어요! 거기다 제가 벌려놓은 대외활동까지-_-;;;;;;;;

 

무엇보다 제가 원했던 걸 다 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에서 채워지지 않는 공허함이 있었어요...

내가 놓쳤던 건 바로

나와 하나님과의 관계였어요!!!!!

 

전 하나님을 뒤로 한 채 여러 활동들에 바빴지만,

밑빠진 독처럼 제 인생에는 만족이 없고 지치게 되었어요

그렇게 자포자기로 너무 힘들어 시험공부에도 의욕이 안 생겼을 때

네비게이토를 만나 

나의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게 되었고

제 인생의 활력이 되었어요!

 

지각대장이었던 제가

큐티원조인 네비게이토에서 아침에 일어나 말씀으로 주님을 만나며 행복감을 느끼고,

항상 비판적이었던 제가

"감사하다~!", "감사한 일이 있었어요!"라고 외치며 다니기 시작했어요!

 

동기들이 제게 무슨 좋은 일 있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어떻게 항상 감사하다고 하는지 신기해하더라구요!!

 

대학가서도 믿음을 지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신 크리스천 새내기 분들,

성경을 제대로 알려주고 믿음을 지킬 뿐 아니라

따뜻한 사랑이 넘치는 네비게이토 교제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