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입학을 축하해요-참 좋은 교제, 네비게이토

축하꽃다발

중앙대는 지금 입학식이 한창이예요♬

중앙대에 당당히 입학하신 분들께 박수세례를!!!

대학에 들어와서 무엇을 하고 싶었는지 돌아보면

장학금, 여행, 다양한 활동, 스펙 쌓기 등 이 있었어요

 

그런데 이 중에서 가장 놓치지 말아야할 것은 바로...

!!! 믿음 성장 !!!

 

대학가서도 하나님의 손은 놓치지 말아야지! 

이제는 스테디셀러인 성경 한 번 제대로 읽어봐야지!

믿음도 키우고, 하나님 안에서 꿈을 마음껏 펼쳐야지!

 

야무지게 다짐했건만,

붙잡아주는 믿음의 친구가 없어서 

정말 방황을 많이 했죠ㅜㅜㅜㅜ

 

'날 이끌어줄 사람 어디 없나.....?'

 

 이런 고민을 끝내줄 좋은 시간이 생겼어요!

중앙대 크리스천 새내기 오리엔테이션인데요,

 

장학생 선배님들의 믿음과 학점을 둘 다 지킨 쏠쏠한 이야기와

잼나는 게임, 거기다 다양한 선물까지!!!

저도 새내기가 되어 정말 가보고 싶더라구요 선물도 받고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0^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damodesty&logNo=223006829948&navType=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