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진심어린 사랑으로 카운셀링해주는 곳, 네비게이토♡

따뜻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네비게이토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우울감에 젖어있거나 정신적으로 힘든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동네 정신의학과에도 예약이 꽉 차있다고 했어요😟

최근 영아놀이에 관한 강의를 들었는데 영아에게 필요한 것이 의식주같은 기본적인 욕구 말고도 사랑이 담긴 touch 라는 걸 배웠어요🤝 태어날 때부터 사람은 얼마나 사랑을 필요로 하는 존재인지 더 실감하게 됐어요💞

문둥병환자의 환부에 직접 손을 대시고 내가 낫길 바란다고 하신 예수님이 생각났어요♡ 저도 네비게이토에서 따뜻한 환영을 받으며 저의 손을 잡으며 당사자인 저보다도 더 간절하게 기도해주신 네비게이토 선배들을 통해 상담도 받고 참 사랑을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러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마태복음11:28,29


내게 진정한 쉼을 주시는 예수님🧔‍♀️,
나를 사랑으로 기다리는 네비게이토,
따뜻한 만남이 있는 네비게이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