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나눔

즐거운 EDM1 농구대회 -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오늘은 네비게이토 EDM-1 스포츠 교제가 있었어요!:)

신나는 농구경기와
복숭아, 방울토마토, 징거버거와 콜라까지
정말 맛있는 간식들까지!

하나님의 은혜와
수 많은 섬김 가운데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방학 동안 이렇게 함께 즐겁게 운동하고
교제할 수 있는 것이 특권이에요>_<

그리고 이렇게나 많은 하나님의 일꾼들이 있다니-!
하며 격려도 많이 되었답니다.

사진 보니 징거버거 먹는 자매들 얼굴이 환하네요 ㅋㅋㅋ

사랑합니다 네비게이토🧡

#네비게이토 #중앙대네비게이토 #농구교제 #기독교

첨부파일1